기업정보>보도자료

보해양조 보도자료

보해양조㈜, 2017 잎새주배 축구대회 개최2017.05.11

목포지역 생활체육 활성화 및 축구 동호회 발전 기원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목포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와 축구 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잎새주배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제2회 잎새주배 축구대회는 오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 목포시 대양동 목포국제축구센터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36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유달산 그룹과 영산강 그룹으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목포시 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보해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보해양조 채원영 사장과 박홍률 목포시장, 국민의당 박지원 의원 등이 참가해 목포 지역 축구문화 발전을 기원할 전망이다. 보해는 잎새주배 축구대회에 참가한 모든 팀들에게 잎새주와 매취순, 순희 막걸리 등 상품을 전달하고 결선에 오른 8개 팀에 대해서는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채원영 보해양조 사장은 “잎새주배 축구대회는 목포 시민과 67년 동안 함께 울고 웃었던 보해양조가 목포 시민들의 은혜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대회이다”며 ”목포에 본사를 둔 보해는 지역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목포에서는 축구동호회 회원 2천여 명이 춘계·추계 축구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열린 잎새주배 축구대회에서는 유달산 그룹에서 서해FC, 영산강 그룹에서는 빅토리FC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닫기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