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보도자료

보해양조 보도자료

보해양조㈜, 여수 수산시장 건어물 3천 6백 3십만원어치 구입2017.01.24

설날 직원 선물용 구입 통해 재래시장, 지역경기 활성화 기여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여수 수산시장 화재로 피해를 입은 상인들을 위해 3천 6백 3십만원어치 건어물 세트를 구입했다..

 

23일 오후 송석주 대외협력실장, 순천.여수 지점장 등 보해양조 직원 관계자들이 여수 수산시장을

찾아 피해 상인들을 위로하고 최종선 여수 부시장과 김상만 피해 상인회장을 만나 현장에서 건어물과 해산물 세트를 구매했다.

 

구입된 해산물세트는 360여세트이며 설날 대목에 사용하는 제수용 생선과 김, 멸치등 건어물 세트로 총 3천 6백 3십만원이며, 각 부서로 일괄 택배로 보내져 직원 개개인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당초 보해양조㈜는 설날 직원용 선물을 회사 주류 제품으로 지급할 계획 이었으나, 화재 피해를 입은 여수시장 상인들을 위해 임지선 대표의 제안과 경영층의 공감속에 제품 선정을 급히 여수 건어물 세트로 변경하여 이루어 지게 되었다.

 

보해양조 임지선 대표는 “어려울 때 작은 도움은 당사자에게 큰 힘과 용기를 주기 마련이다. 화상인 여러분께 위로를 전하며 조속한 시일내에 업무 정상화가 이루어 졌으면 한다”면서 “지역민과 함께해 온 67년의 보해양조는 앞으로도 어려움을 같이 하며 지역과 함께하는 책임있는 사회적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보해양조는 15일 여수 수산시장 화재가 발생하자 다음날부터 사회공헌부서와 순천,여수지점 직원들이 투입되어 생수, 컵라면등 물품지원과 길거리 청소, 자원 봉사활동등을 같이하며 여수 수산시장 정상화를 위해 적극 활동 중이다.

 

닫기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