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보도자료

보해양조 보도자료

보해양조(주), 박나래 ‘잎새주 사랑의 병뚜껑 캠페인’동참2016.12.26

                                                            

 

보해양조(주)가 연말연시를 맞아 목포 출신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잎새주 사랑의 병뚜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보해양조(주)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잎새주 사랑의 병뚜껑 캠페인은 잎새주를 마신 후에 병뚜껑을 반납하면 1개당 100원씩 적립돼 광주, 전남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올해는 광주 상무지구와 수완지구 상권 중심에 모금함을 설치해 내년 1월 2일까지 총 11일간 이어진다.

 

특히 잎새주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목포출신 개그우먼 박나래도 이번 행사에 동참해 소비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잎새주가 연상되는 ‘그린 산타클로스’ 복장에 박나래 특유의 코믹한 분장으로, 직접 기부 보따리를 들고 잎새주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에 찾아가 고민도 들어주고, 캠페인에 대한 좋은 취지도 널리 알렸다.

 

또 크리스마스 캐럴송인 ‘울면 안돼’를 개사한 ‘말면 안돼’ 등을 부르며, 과도한 음주를 자제하고 책임 있는 음주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도 전개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경제 불황과 사회적 이슈 등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어려운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민들에게 내년을 준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했다”며, “지역민의 애환을 달래왔던 잎새주와 유쾌하고 긍정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박나래와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닫기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