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소개>수상실적

수상실적 소개

  • 아홉시반
    2014
    보해 아홉시반 주(酒)립대학 캠페인 대한민국 광고대상 온라인/웹사이트 부분 금상 수상
    보해양조의 아홉시반 주립대학 캠페인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온라인/웹사이트 부분 금상 수상 했다.
    아홉시반 주립대학’ 캠페인은 업계 최초 가상의 대학이라는 콘셉을 선보여, 개교 후 2달만에 300만 돌파,
    일일 접속자 수 35만명을 기록하며 큰 화제와 인기를 모았다.
    ‘아홉시반 주립대학’은 총장은 물론 교수진, 동아리 운영 등 실제 대학과 같은 운영을 통한 재미와 기말고사,
    공개 강의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주립대학은 교내 매점과 동아리, 명함 제작 등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아홉시반 주립대학 홈페이지 메인
  • 잎새주
    2010
    소믈리에들이 뽑은 최고의 소주 잎새주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한 품평회는 소믈리에들이 블라인드 테이스팅(Blind Tasting)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판매중인 희석식 소주 가운데 최고의 제품을 가려보는 행사이다.
    전국 소주 판매량 상위 11개 소주와 소믈리에, 전통주 업계 관계자 등 43명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소주의 맛(10점 만점)과 향(10점), 색(5점), 여운(5점) 등 4개 항목을 평가했다.
    잎새주는 품평회에서 1230점 만점에 871점을 받아 최고 소주의 영예를 안았다. 가장 맛있는 소주 잎새주
  • 복분자
    2014
    02 보해 복분자주 “제 1회 대한민국 주류대상” 우리 술 과실주 부분 대상
    2013
    11 보해 복분자주, ‘2013 국제전시협회 (UFI) 서울 총회’ 공식 만찬주 선정
    10 ‘보해 복분자주’, ‘매취순’, ‘실크로드 메이어스 여수포럼 2013‘ 공식 만찬주 선정
    2011
    06 2011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수상
    04 보해 복분자주 국내 과실주 최초 한국식품연구원 품질 인증
    2009
    10 OECD 세계포럼 공식 건배주 선정
    04 200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복분자주 부분 대상 수상
    03 美2009 San Diego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금메달 수상
    2008
    05 홍콩 빈엑스포 아시아-태평양 전시회 참가
    2007
    11 美 Americal Wine Society 주최 세계 와인 경쟁대회
    11 2007 Commercial Wine Competition 동메달 수상
    10 2007 남북정상회담 공식 만찬주 선
    09 2007 프랑스 빈엑스포 국내 유일 참가
    06 제1회 대한민국 주류품평회 – 대한민국 최고 명품주 선정
    04 한중 정상회담 공식만찬주 선정
    2006
    06 보해 복분자주•매취순 노벨평화상 수상자 광주정상회의 공식 만찬주 선정
    06 보해 복분자주•매취순 6•15민족통일대축전 만찬주 선정
    04 산업자원부•한국디자인진흥원 공동주최
    04 2006 한국패키지디자인 산학프로젝트전 산학패키지 본상 수상
    04 ANOC 국무총리 주최 만찬주 선정
    03 산업자원부•매일경제 공동 주최 2006 대한민국 디지털 경형혁신 대상
    03 월드베스트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05
    11 ‘APEC 2005’정상회의 공식 만찬주
    11 2011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수상
    01 美 텍사스주 유력 일간지 The Dallas Morning News 주최
    01 세계 와인경쟁대회 The Dallas Morning News
    01 Wine Competition 2005 은, 동메달 수상
    2004
    12 (사)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 주최
    03 보해복분자 출시
  • 매취순
    2011
    02 매취순 10년 ‘제6회 베스트 패키지 디자인 어워드’ 유통부문 베스트 패키지상 수상
    2010
    11 ‘매취순 10년’, G20 영부인 오찬 건배주 선정
    2009
    06 보해 매취순 백자 12년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공식 건배주 선정
    2008
    06 ‘순금 매취순 10년산’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공식 만찬주 선정
    2006
    08 2006 광주비엔날레 공식 주류 선정
    06 매취순•보해복분자주 노벨평화상 수상자 광주 정상회의 만찬주 선정
    06 6•15민족통일대축전 공식 만찬주 선정
    06 2006 대한민국 주류박람회 참가
    2004
    09 한국능률협회 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09 전통주/매실주 부문 수상
    2001
    06 순금 매취순,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1년도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신상품부문 명품상 수상
    03 한국능률협회선정 200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매실주 부문 1위 수상
    1998
    06 제6회 한국능률협회 장수히트상품 선정
    1988
    06 매취가 세계인의 88올림픽 상품으로 선정
  • 매이
    2013
    플럼와인 매이 ‘2013 소비자의 선택’ 매실주 부분 대상 수상
    플럼와인 매이(MAY)는 모던하고 슬림한 병 라인에 고급 쥬얼리를 연상케 하는 라벨과 병뚜껑 디자인,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저도수 플럼와인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의 술자리와 파티에 안성맞춤인 술이다.
    매이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콘셉으로 2013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매실주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 2012
    11 보해 월, 대한민국 광고대상 본상 수상
    11 보해가 ‘가상 주점 보해 월(月)’로 국내 주류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했다.
    보해 ‘월(月)’ 캠페인은 소주 업계 최초 디지털 인터랙티브 캠페인을 선보여, 론칭 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보해 월(月) 가상주점’은 힐링을 콘셉으로 하여 배우 한가인과 함께 소주 한잔을 기울이고
    그녀가 추천하는 음악을 듣거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온라인 상 공간을 만들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