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月)
페이지 정보
본문
보해 월, 대한민국 광고대상 본상 수상
보해가 ‘가상 주점 보해 월(月)’로 국내 주류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했다.
보해 ‘월(月)’ 캠페인은 소주 업계 최초 디지털 인터랙티브 캠페인을 선보여, 론칭 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보해 월(月) 가상주점’은 힐링을 콘셉으로 하여 배우 한가인과 함께 소주 한잔을 기울이고그녀가 추천하는 음악을 듣거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온라인 상 공간을 만들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주점 월을 방문]
[한가인이 직접 선곡한 힐링 뮤직]
[한가인 “월” 뮤직비디오 –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
[한가인과의 인터렉티브 데이트]
[아쉬운 작별 – 다음 약속 잡기]
Campaign
- 다음글매이